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이키 킬샷2 레더 화이트 여자 240 사이즈

by 둥가둥가 2020. 12. 11.
728x90
반응형

저는 원래 운동화를 235를 신는데..
우리 뀨가 신발은 좀 넉넉한 사이즈로 사고 꽉끈해야한다며 240, 245사이즈를 많이 신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뭔가.. 발이 덜 피곤한 느낌이랄까

신발을 딱 보자마자든 생각이...
1. 마르지엘라 독일군 안사길 잘했다 이거나 이게 바로 각이다!!!
2. 어떻게 주름 안가게 신을 수 있는 방법은 없겠지.... 후

마르지엘라 독일군을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안샀는데 왜 안샀냐!
신발 혀 부분이 너무 빳빳하고.. 저는 불편한 옷,신발,가방 그냥 마음에 안들면 아무리 비싸도 안쓰고 안드는 타입이에요..
근데 이건 이돈주고 사면 난 절때 뽕 못뽑고 판다라는 생각이 딱 들었어요 

 

나이키 킬샷2 레더 여자사이즈는 진짜 구하기 힘들었고 다들 힘들어서
중고로 리셀 하는 사람들이게 2~3만원 많게는 5만원이나 더주고 사거나 직구, 직구대행을 하는데..
가품이 오는 경우가 많아서 그냥 구매를 포기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해요..

 

약간 아이보리빛이라 부담스럽지 않고
청qk지든 슬랙스든 어디에나 잘 어울려서 최근에 가장 많이 신게되는 신발인것 같아요!
스웨이드 포인트가 있어서 비오거나 눈오면 절~때불가!!!!

그리고 나이키 킬샷2 레더 화이트 뒷굽에는 나이키 프린팅이 빈티지하게 들어가 있어요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것이 튀지않고 뭔가 단정한 디자인에 레더와 스웨이드..
아이보리, 그레이, 누란(?)밑장이 ㅋㅋㅋㅋㅋ 너무 잘어울리는 부분 ㅠㅠ

나이키 킬샷2 레더 화이트..
그 중고거래하신 분도 사이즈 확인차 한번 신어보셨다는데 앞쪽에 주름은 이미가 있더라구요 ㅠㅠ
레더라 진짜 어쩔 수 없는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