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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보험사 자동차 사고 접수 연락처 모음, 모든 보험사 종합

by 둥가둥가 2024. 11.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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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는 국내 주요 보험사의 대표번호 및 사고 접수, 긴급 출동 서비스를 위한 연락처입니다. 

사고 시 빠르게 연락하여 적절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미리 저장해두세요.

 

 


보험사 연락처

 


삼성화재
대표번호: 1588-5114
사고 접수: 1번
긴급 출동: 2번


AXA다이렉트
대표번호: 1566-1566
사고 접수: 1번
긴급 출동: 2번


DB손해보험
대표번호: 1588-0100
사고 접수: 2번


KB손해보험
대표번호: 1544-0114
사고 접수: 1번


MG손해보험
대표번호: 1588-5959
사고 접수: 2번


The-K손해보험
대표번호: 1566-3000
사고 접수: 1번


롯데손해보험
대표번호: 1588-3344
사고 접수: 1번


메리츠화재
대표번호: 1566-7711
사고 접수: 1번


한화손해보험
대표번호: 1566-8000
사고 접수: 1번


현대해상
대표번호: 1588-5656


사고 접수: 1번


흥국화재
대표번호: 1688-1688
사고 접수: 2번

 

클릭하고 자세히 보기

자동차 보험 처리 과정

 

1. 사고 접수
사고가 발생하면 즉시 해당 보험사의 사고 접수 번호로 연락합니다.
사고 발생 시간, 장소, 상대방 차량 정보, 사고 상황 등을 구체적으로 설명합니다.
필요 시 보험사에서 긴급 출동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현장 조사
보험사 직원(보상 담당자) 또는 조사관이 사고 현장을 방문합니다.
피해 정도, 사고 경위, 차량 손상 등을 확인하며 현장 사진 및 관련 자료를 수집합니다.

 

3. 수리 및 견적
차량 손상을 확인한 후, 보험사와 연계된 정비소에서 수리 견적을 받습니다.
수리가 필요한 경우, 보험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정비소에서 차량을 수리합니다.
수리비는 보험 가입 조건에 따라 본인 부담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대물 보상
상대방 차량이나 물적 피해에 대한 보상을 진행합니다.
상대방과 협의하여 수리비, 렌트비 등을 산정하며, 보상 담당자가 이를 처리합니다.

 

5. 대인 보상 및 합의
상대방의 신체적 피해가 있을 경우 대인 보상 절차를 진행합니다.
피해자의 치료비, 위자료, 휴업 손해 등에 대해 산정하며, 필요 시 합의를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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